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연애 상담.. 이런글 쓰는것도 유치하긴한데..제가 만난지 이제 3주정도 지난 애인이 있어요어제도 친구만나러
이런글 쓰는것도 유치하긴한데..제가 만난지 이제 3주정도 지난 애인이 있어요어제도 친구만나러 간다고 해서 잘다녀와 라고 하고 기다렸는데 그친구들이랑 안좋은일 있었는지 고민들어주고 오늘도 다른 친구랑 약속이 있다고 해서 잘다녀오라 했어요 참고로 장거리연애라 자주볼수없어서 약속 가는거에 대해 못가게 하거나 뭐라하진 않아요 제가 항상 옆에 있어주지 못하니 휴가기간에 잘 노는것도 필요할거 같아서요 근데 오늘은 뭔가 오마카세를 갔다가 둘이 인생네컷을 찍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인생네컷이란거에 왜이렇게 신경쓰이는지 모르겠는데 단순히 이성 친구랑 놀때 남친이 있는데 둘이 네컷사진을 잘 찍나요? 전 좀 애인이 속상할거 같아 안찍을거 같은데..그래서 좀 서운한티를 장난처럼 얘기했는데 오랜만에 만나서 둘이찍었다 뭐 그거가지고 그러냐 해서 뭐.. 그럴수도 있겠네하고 생각하려는데 계속 신경이 쓰이네요.. 제가 그냥 찌질한건지..
이 상황에서는 상대방이 친구들과 보내는 시간과 활동에 대해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컷사진이나 인생네컷이 특별한 의미를 갖는 경우도 있으니, 그에 대한 감정이 생기는 것도 자연스럽습니다. 서운한 감정을 느끼는 것은 찌질한 게 아니며, 자신의 감정을 인정하는 것이 건강한 관계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다만, 이러한 감정을 상대에게 솔직하게 전달하면서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추가 질문은 채택 해주시면 답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