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강령 귀신놀이의 저예산 제작 과정과 홍보 전략은? 강령 귀신놀이는 저예산으로 제작된 공포 영화로, 홍보가 부족할 수밖에 없다고
강령 귀신놀이는 저예산으로 제작된 공포 영화로, 홍보가 부족할 수밖에 없다고 언급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가 어떤 방식으로 제작되었고, 어떤 전략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특히, 레드 벨벳의 김예림이 출연하여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이외에도 어떤 홍보 방식이 효과적이었는지 알고 싶습니다.
‘강령: 귀신놀이’는 저예산임에도 장르 특유의 긴장감에 집중한 제작 방식이었던 것 같아요
감독 손동완은 단편 연출 경험을 기반으로 현실적 공간(폐쇄된 저수조) 설정과 하이틴 캐릭터들의 욕구 갈등을 중심으로 표현해서 몰입을 끌어낸 것 같아요
홍보 면에서는 김예림이라는 레드벨벳 출신 배우의 스크린 데뷔임을 강조해 팬덤의 관심을 모은 것 같아요
또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같은 장르 영화제 초청을 통해 얼리 관객층과 평단의 주목을 끈 것도 전략적이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