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공항 저녁11시 도착예정입니다. 숙소가 난바역부근
답변드립니다. ▼
A. 대중교통을 타고 난바역 부근까지 이동을 희망한다면 최대한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뛰시기 바랍니다.
입국심사 및 짐을 찾는 것에 시간을 얼마나 쏟아야할지 그 누구도 장담할 수 없는 이유가 가장 큽니다.
그리고 간사이국제공항 → 난바역까지 ① 라피트 열차는 막차가 23:00이니 이용이 불가능할테고,
② 공항급행 전철은 23:55분이 막차기에 최대한 빨리 공항을 빠져나오면 이용이 가능하겠습니다.
③ 간사이국제공항 → 난바역까지 리무진버스를 이용시에는 23:45차가 막차가 되겠습니다.
뛰어나오고 사람이 적으면 충분히 리무진버스나, 공항급행 전철을 타고 이동은 가능하겠습니다.
만약 모든 대중교통 막차가 끊긴다면 어쩔 수 없이 ① 공항 근처 호텔에서 1박 투숙을 하는 방법,
② 아니면 택시를 타고 난바역까지 이동하는 방법,
③ 돈을 지출하기 싫다면 공항에서 흔히 말하는 노숙을 하여 하루를 보내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본 위클리&먼슬리맨션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
① 일본 여행, 유학, 워홀, 단기출장 등 누구라도 쉽게 구할 수 있는 맨션을 소개해드립니다.
[일본 현지 보증인, 긴급연락처, 비자가 없어도 단기&장기로 머무실 집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② 한국인 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한국어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카톡 ID : onelife3630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그 외는 운영시간에 다시 연락드립니다.]
③ 저희가 제공하는 맨션 & 방은 기본 풀옵션 + 인터넷 구비가 되어있기에 초기비용 절감이 가능합니다.
[최소 일주일 ~ 한달 단위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1년 + 연장계약까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