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아빠 생신선물 저희아빠가 50대이신데 엄마한테만 생신선물 드렸지 아빠한테는 한번도 준적이없어서 선물을 뭐로 드려야 할까요 현금이 좋긴한데 현금으로 주면 무조건 안받으실거같아서요 저희아빠가 낚시좋아하시긴하는데 뭐가 가장 좋을까요?!
발로란트 계정 털림 안녕하세요 중학교 3학년 발로란트 플레이어인데요저번에 무료로 룰렛을돌리면 스킨준다고해서 했는데 좋은게 뜬거애요? 그래서 라이엇계정에 로그인하라고 해서 했더니 다음날 제가 하지도 않았던 경쟁 플레이 기록과 이메일이 바뀌고 스킨도 사놨더라고요? 그래서 불안한데 우선 이메일이랑 비번은 바꾸긴 했는데 불안하네요 도와주세요
인천공항에서 티켓 발급방법 제가 여행어플에서 비행기표를 예매했는데거기서 직원에게 직접 보여줘야하나요?아니면 기계가따로 있을까요?항공사는 진에어입니다.
한국의 보수가 민주당 선동에 맞설 유일한 방법 민주당은 지금 계엄이 꼭 반민주적인게 아닌데 민주주의 내세우면서 레미제라블 컨셉잡고 선동하잖음? 뒤에서는 부정선거 감추면서말이지 그럼 우파들은 눈에는 눈 이에는 이로 국가주의, 반공주의, 충성심 같은거 내세우면서 국민이 나선다! 이런식으로 내세워야하는데 너무 논리정연하고 딱딱하게 논문같은거 가져와서 설명하면 선동에 약한 우매한 국민들은 재미없어하고 관심없다. 우리도 좀 독하게 나가야 이길듯
자식이 오후4시까지 잠자면 님들은 다큰자식이 일도안다니는데 밤12시부터 오후4시까지 침대에 누워서 잠자고 있으면 어떻게하나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외국인들은 신체화반응이나 감정표현도 다른가요?? 안녕하세요외국인들은 신체화반응이나 감정표현도 다른가요??참고로 제가 외국사는데헝가리 사람들(?)들은 한국사람들과는신체화반응이나 감정표현, 정서 이런게 다르더라고요...일단1, 헝가리 사람들은 속상해서 울컥 화내는 감정선을 이해 못합니다. 속상한 건 속상한 일이고 화나는 건 화나는 일로 분리해서 생각합니다.2. 한국사람들은 스트레스 많이 받고 정신적으로 불건강하면가슴이 답답하다 울화가 터진다하고 주로 화병으로 가슴이 답답하다고 하지만헝가리 사람들은 머리가 깨질것 같다고 머리가 지끈거린다
외국인들은 신체화반응이나 감정표현도 다른가요?? image
안녕하세요외국인들은 신체화반응이나 감정표현도 다른가요??참고로 제가 외국사는데헝가리 사람들(?)들은 한국사람들과는신체화반응이나 감정표현, 정서 이런게 다르더라고요...일단1, 헝가리 사람들은 속상해서 울컥 화내는 감정선을 이해 못합니다. 속상한 건 속상한 일이고 화나는 건 화나는 일로 분리해서 생각합니다.2. 한국사람들은 스트레스 많이 받고 정신적으로 불건강하면가슴이 답답하다 울화가 터진다하고 주로 화병으로 가슴이 답답하다고 하지만헝가리 사람들은 머리가 깨질것 같다고 머리가 지끈거린다 하고 표현합니다 3. 한국식의 눈치 문화가 없어서 그런지 한국사람과는 달리 사람이 말을 한 경우상대가 말한 거 이상으로 한국처럼 넘겨짚거나 추측하거나, 상대가 말하고 표현하는 거 이상은 아예 짐작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즉 상대의 말을 내 의도대로 재단하고 받아들여서 함부로 의심하고 오해를 하거나,일부의 정보만으로 하나를 보고 열을 안다는 식으로 지나치게 확장해서 생각하거나,필요없이 자기 일과 연관시켜서 감정적으로 지나치게 격앙되거나,지나치게 부정적으로 치우치거나 이럴수도 있고 그럴수도 있지가 아니라 이분법적으로 판단하거나이런 일은 한국에 비해 확실히 적을 것입니다.4, 한국사람과는 달리 도전적이고 반항적이고 자기주장과 개성이 강한 면도 있는 듯합니다.한국식의 수동성이라던지 사회에 맞춰야 하는 빠릿빠릿함, 고분함, 성실함 이런건 잘 없습니다. 솔직히 한국에서는 너무 튄다, 나댄다, 쟤 왜 저러냐 소리 들을법한 성향도 제법 많을 듯합니다.한국사람이면 이상하게 생각하고 흉보거나 수군대거나 그럴 일들도 헝가리 사람들은 그러든지 말든지무감각한 편이고 상대에게 딱히 강요를 하거나 억압을 하는 행동도 하지 않고, 재촉이나 닦달을 하면서 상대를 푸쉬하지도 않습니다. 솔직히 각자 알아서 자기 하고싶은 거 하고 취미 맞는 사람끼리 만나는 사회인거 같습니다. 제가 가장 놀란 점이헝가리 사람들은 속상한 마음에 울컥 화를 내는 감정선을 이해하지 못하고,한국식의 눈치 문화가 아예 없어서인지 상대가 한 말이나 의사표현만 받아들이지 그 이상으로 해석하거나 그러려는 태도도 아예 없습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묻습니다외국인들은 신체화반응이나 감정표현, 생각도 다른가요??
매우 흥미로운 관찰이네요. 문화에 따른 감정 표현과 신체화 반응의 차이를 잘 포착하셨어요.
각 문화권마다 감정 표현과 신체화 방식이 실제로 다릅니다:
미국/서유럽은 직설적이고 개인적인 감정 표현을 중시하며, 스트레스는 주로 '두통'이나 '피로'로 표현해요.
일본은 한국과 비슷하지만 더 절제된 감정 표현을 하고, '위장 장애'로 스트레스를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동 문화권은 감정을 매우 강렬하게 표현하는 편이고, 신체화도 '심장 통증'으로 많이 표현해요.
이런 차이는 각 문화의 역사와 사회적 가치관이 반영된 결과입니다. 헝가리의 경우 개인주의적 서구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한국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는 것 같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