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와 스킨쉽 문제 저는 여자친구와 1년 조금 안되게 만나고 있습니다.몇달 전부터 의견이 안맞아
저는 여자친구와 1년 조금 안되게 만나고 있습니다.몇달 전부터 의견이 안맞아 자주 다투던 문제가 있는데요..저와 여자친구는 정식으로 만나기 전에 관계를 먼저 해보고 만났을 만큼 스킨쉽에 진심인 커플이었습니다..(저는 지금 여자친구와 처음으로 관계를 맺었고 여자친구는 제 전에도 많은 남자와 해봤습니다..)여자친구도 저 못지않게 욕구가 많아서 연애 초기에는 매일매일 하루 몇번씩 했을정도로 둘다 좋아했습니다.그러나 몇달 전부터 여자친구가 저랑 관계하는걸 꺼리고 본인은 본인 몸이니 본인 하고싶을때만 하겠다며 이제는 한달에 한두번도 하기 싫어합니다..저는 아직도 여자친구랑 하는게 좋은데 여자친구는 싫어하니 외로워 미칠지경입니다. 여자친구가 권태기일까요? 아니면 남자라도 생긴걸까요?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하는게 좋을까요..
프로필에도 나와있듯이 저는 진언수행을하고 보살을 내면에 품고 수행하고 있는 수행자입니다 ..
사주가 아닌 내면비전을 통한 본질의 투사로 글의 에너지를 읽어보고 말해드릴께요
글의 본질을 읽어본 결과, 이미 여자친구 주변에 다른 남자가 있을겁니다
스킨십을 회피하는 정도가 아니라 내 몸은 내가 결정한다는 말로 경계를 치는 모습은
감정의 중심이 더 이상 질문자님에게 있지 않다는 신호이자 육욕의 변심입니다.
연애 초반의 열정과 비교해 지금은 감정적 연결도, 육체적 연결도 끊긴 상태입니다.
스스로만 무너지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외로움이 아닌 존엄을 지키는 선택이 필요할 때입니다.
지금은 이 관계를 다시 회복하려 하기보다 냉정하게 돌아보고, 자신을 보호해야 할 순간입니다.
남성분의 본질이 좀 더 순수하고 가녀리기에 보호받아야됩니다.....